Salju

Friday, December 9, 2011

KOREAN LESSON ( CAREERS )

Korean - Indonesian

나는 경찰관입니다. = Saya seorang polisi.
나는 학생입니다. = Saya adalah seorang pelajar.
나는 의사입니다.
Saya adalah seorang
dokter.
나는 버스 운전사입니다.
Saya adalah seorang
supir bus.
나는 정비사입니다.
Saya adalah seorang
mekanik.
나는 간호사입니다.
Saya adalah seorang
perawat.
나는 우체부입니다.
Saya adalah seorang
tukang pos.
나는 교사입니다.
Saya adalah seorang
guru.
나는 비서입니다.
Saya adalah seorang
sekretaris.
나는 주방장입니다.
Saya adalah seorang
koki.
나는 과학자입니다.
Saya adalah seorang
ilmuwan.
나는 경영자입니다.
Saya adalah seorang
manajer.
그는 경찰관입니다.
Dia adalah seorang polisi.
그는 학생입니다.
Dia adalah seorang
pelajar.
그는 의사입니다.
Dia adalah seorang
dokter.
그는 버스 운전사입니다.
Dia adalah seorang supir
bus.
그는 정비사입니다.
Dia adalah seorang
montir.
그녀는 간호사입니다.
Dia adalah seorang
perawat.
그는 우체부입니다.
Dia adalah seorang
tukang pos.
그녀는 교사입니다.
Dia adalah seorang guru.
그녀는 비서입니다.
Dia adalah seorang
sekretaris.
그는 주방장입니다.
Dia adalah seorang koki.
그는 과학자입니다.
Dia adalah seorang
ilmuwan.
그는 경영자입니다.
Dia adalah seorang
manajer.
나는 경찰관입니다.
Saya adalah seorang
polisi.
그는 경찰관입니다.
Dia adalah seorang polisi.
나는 학생입니다.
Saya adalah seorang
murid.
그는 학생입니다.
Dia adalah seorang
murid.
나는 의사입니다.
Saya adalah seorang
dokter.
그는 의사입니다.
Dia adalah seorang
dokter.
나는 버스 운전사입니다.
Saya seorang supir bis.
그는 버스 운전사입니다.
Dia seorang supir bis.
나는 정비사입니다.
Saya adalah seorang
mekanik.
그는 정비사입니다.
Dia adalah seorang
mekanik.
나는 간호사입니다.
Saya adalah seorang
perawat.
그녀는 간호사입니다.
Dia adalah seorang
perawat.
나는 교사입니다.
Saya adalah seorang
guru.
그녀는 교사입니다.
Dia adalah seorang guru.
나는 경영자입니다.
Saya adalah seorang
manajer.
그는 경영자입니다.
Dia adalah seorang
manajer.

No comments:

Post a Comment